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4 클리어(1) 본문

게임 리뷰/워킹데드 시즌1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4 클리어(1)

-에르데- 2015. 7. 7. 13:00


게임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4 시작합니다.



지난 이야기...



이년이??



큰 문제입니다.



이럴수가!!



리와 썸타는 여자를 죽이다니!!



그리고 미래를 위한 충고



쓰레기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남자



좋은놈은 아닌듯합니다.



선택이 정말 힘들어요.



새로운 도시에 왔습니다. 항구를 향해서...



부릅!!



좀비들이네요. 이 게임을 하고있으면 정식 한글 게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완벽한 한글화를 보여주네요.



일단 싸우기 시작합니다.



할아버지의 희생



방어가 잘 되어있는 집을 찾았습니다.



집에서 굶어죽은 아이 좀비가 나타났네요.



짠하네요.



그리고 의문의 남자의 등장



수색합니다.



이상한 취미네요.



마침 망원경을 쓰고있는데 발견한 엄청난 능력자



누군지 모르니 일단 습격합니다(?)



접근중...



하지만 능력자를 어떻게 이기겠어요.



능력자의 정체는 여자네요.



좀비때문에 하수구로 도망치는 리



좀비를 피해서 이동합니다.



위대한 희생...



새로운 장소를 발견했네요.



새로운 등장인물...하지만 믿을수없는 존재들이죠.



리를 죽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여자가 나쁜사람이 더 많네요. 뭐랄까 정신나간 사람?



일단 남자부터...



그리고 멀쩡한 보트를 발견했네요...다음 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