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2 클리어 본문

게임 리뷰/워킹데드 시즌1

워킹데드 시즌1 에피소드2 클리어

-에르데- 2015. 7. 6. 15:00


게임 워킹데드 시즌1의 에피소드1을 클리어 하고 에피소드2를 플레이하니 지난이야기가 나오네요...정말 잘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이 어쩌건 상관이 없어요. 내용이 진국입니다.



리의 정체를 알고있는 사람도 만나고



교도소에 가는길에 모든일이 일어났죠.



꼬마를 만나고



누구를 살릴지 선택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룹 내부에 적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호텔로 본거지를 옮긴지 3개월이 지났네요.



식량이 모두 떨어진 상황!



시작합니다.



에피소드 2 굶주린자를 위한 구원



벽을 만들고 좀비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고있네요.



그리고 좀비가 되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좀비에게 물리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군요.



물리지 않아도 지금 죽으면 바로 좀비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 다른 만남과 함께 낙농장으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어디에나 적은 존재하죠.



그리고 또다른 선택...저는 그 마음에 안드는 녀석을 바로 죽이겠다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요. 머리를 파괴해야 좀비가 되지 않습니다.



낙농장의 정체를 알게된 주인공 일행...처절합니다.



미친듯한 주먹질!! 나쁜놈은 맞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인간의 본능에 대해 너무 잘 표현했어요.



끝났습니다.



자신과 끝을 내라고 하지만 리는 그냥 돌아섰습니다.



그리고 다음 이야기...



도시로 돌아가는군요.



농장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네요.



게임 워킹데드 시즌1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