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8) 본문

게임 리뷰/히트맨 앱솔루션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8)

-에르데- 2015. 7. 23. 12:00


빅토리아 찾으러 갑니다!! 이제 마지막!!!



일단 만나러 가기전에 양복부터...



준비 완료하고 출발합니다.



47이 빅토리아를 만나기 전에 준비하는동안 이놈들은 거래를 하고있네요.



죽이러 갑니다.



돈을 손에 넣었지만 그렇다고 47을 죽일 수 있는게 아니란다.



이 여자한테 부탁하고 헬기타러 먼저 올라갑니다.



멍청해도 쓸모있는 죽음을 맞이했네요.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사육은 무슨



빅토리아가 드디어 빡쳤네요. 목걸이를 찾아서 그런지 힘도 돌아오구요.



요원들을 상대하는데 거침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다시 놀라는 빅토리아



그동안 47은 대기중...



제한된 시간 안에 뚱땡이를 죽여야합니다.



드디어 죽였다!!!



감동적이네요.



아들이고 뭐고 돈부터 찾네...



다시한번 빡친 빅토리아!!



천만달러나 되는 돈을 부어버리고 화풀이를 합니다.



드디어 결말!!!



편지의 내용이 나오네요.

죽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