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클리어) 본문

게임 리뷰/히트맨 앱솔루션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클리어)

-에르데- 2015. 7. 23. 18:00


에필로그를 장식하러 갑니다.



마지막이다!!



내가 누군지 알고?



킬러고 나발이고 너는 그냥 사망



엔딩입니다!!



이럴수가! 죽지 않았네요. ㅋㅋ



흐뭇!



드디어 게임이 끝났습니다. 클리어 ㅋㅋ



하지만 이 형사의 복선은 남아있네요...후속작을 위한건가...



이새끼는 어딜가도 장사하네요. ㅋㅋ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