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7) 본문

게임 리뷰/히트맨 앱솔루션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7)

-에르데- 2015. 7. 23. 06:00


다음 이야기를 위한 복선인지 형사가 이번 사건과는 다른 이유로 47을 찾아다니네요.



정말 멋진 예산 정책 ㅋㅋ



죽으러 갑니다.



법이고 나발이고 없네요.



빅토리아를 찾기위해 문을 3번이나 따고 들어왔네요.



드디어 발견!!



하지만 함정카드 발동!!



덱스터 이놈은 이렇게 말해도 아들한테 관심이 없습니다.



뭐지...



여자애를 괴롭히다니



믿을 놈을 믿으세요.



감옥부터 탈출



탈출했더니 이놈이 대기중이네요.



귀찮아서 이제 그냥 무쌍모드로 갑니다.



그냥 지나갈수 있다면 그냥 지나가는것도 좋은 방법



찾았다!



죽음



결말이 다가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