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4) 본문

게임 리뷰/히트맨 앱솔루션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4)

-에르데- 2015. 7. 22. 06:00


47이 열심히 달리는 동안 47을 찾는 또다른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47의 과거 상사



47의 존재를 확인하고 찾기 시작하네요. 죽은줄 알았나...



선물받으러 갑니다.



게임 초기에 정보통한테 넘겨버린 총이군요. 그리운 소음기!



히트맨한테 뭐?



이 게임은 그래픽이 나쁘지 않은데 빅토리아를 빼고는 여자 모델링이 개판입니다.



쉽네



드디어 돌아왔네요.



선물 아닌 선물을 받고 다시 수색을 시작



그동안 47의 상사였던 지부장이 47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열심히 찾았네요.



빅토리아 납치범을 찾아서~



살육무쌍의 시간



문도 따고 암살 아닌 암살도 하고~



빅토리아 납치범 확보



빅토리아~~



대박이고 뭐고 그냥 킬 유



아들이!!



아들찾아 3만리



아들을 찾아달라고 하네요. 나쁜놈도 아들타령



47은 한가합니다.



자신의 무덤은 자신이 판다.



빅토리아의 위치가 확인되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