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Fin)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Fin)

-에르데- 2015. 7. 3. 15:00


적들이 몰려온다는 사실에 마음이 급해진 라라



이제 라라는 에베레스트도 무섭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발 늦어서 결국 의식이 시작되었네요.



광신도는 위대하다!



히미코의 영혼이 샘의 몸에 흡수되기 시작합니다.



접근조차 힘드네요.



오니의 등장!



날아가버린 오니가 등장하자 당황한 라라



총알 따위...



하지만 반격과 샷건의 힘으로 오니를 죽였습니다.



이제 라라를 이길 사람은 없네요.



이제 끝이 보입니다.



과연!!



미식축구의 한 장면처럼 보이네요.



이놈이!



마지막 싸움에서 쌍권총이 등장하네요.



죽음



드디어!!



히미코 폭발!!



훗!



이런 여자가 있다면 레즈비언이 되고도 남겠네요.



정말 멋진 장면이네요.



드디어 폭풍이 사라지고 날씨가 맑아졌네요.



공주님 안기!!



드디어 섬에서 탈출합니다.



라라는 이번 싸움에서 자신이 놓친 부분에 대해 아쉬워합니다.



드디어 구출된 라라 일행



하지만 라라의 여행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드디어 살아남았습니다.



정말 툼레이더를 거의 4일동안 나눠서 플레이 했는데 2회차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네요. 게다가 1회차 플레이를 너무 오래전에 해서 힌트삼아 2회차를 플레이 하니 더욱더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툼레이더 후속작이 어서 PC출시를 발표하면 좋겠네요...기간독점이라 내년을 기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