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4)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4)

-에르데- 2015. 7. 3. 14:00


푸근하네요.



이제 라라가 가지못하는 길은 없습니다.



드디어 샘을 발견!



샘을 히미코의 의식 장소로 대려가려나보네요.



스톰가드!



드디어 기생충이 죽었습니다!! 선의는 무슨...



그틈을 놓치지 않고 다리를 건너네요.



이 게임에서 라라는 다리와 전혀 인연이 없습니다.



오니의 등장



발각되었습니다.



겨우 탈출했네요.



샘을 찾아 폭풍속을 뛰어드는 라라



엄청난 숫자의 적과 싸우네요. 이번 전투가 가장 많은 숫자의 적과 싸운 전투입니다.



오니 등장



하지만 마침 바람에 날아온 문짝에 맞고 날아가버린 오니



히미코의 의식에 대해 알게된 라라



결전의 장소



이번에도 다리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영웅 라라



결국 놓치고 말았습니다.



샘을 찾기위해 성을 오르던 라라의 앞에 등장한 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