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0)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0)

-에르데- 2015. 7. 3. 11:00


헬기의 추락으로 라라는 정신을 잃었습니다.



아니네요. 죽었어요...심폐소생술!!!



기름이 있어서 두 번 폭발하는 헬기



갑자기 나타난 적들의 도끼 공격을 몸으로 막은 로스!!



킬 유!!!!



안타깝네요.



이럴수가!



그는 멋진 남자였습니다.



뒤늦게 헬기가 추락한 장소로 동료들이 나타나네요.



먼저 라라부터 신경쓰는 샘



하지만 이년은 그게 마음에 안드는 모양입니다.



드라마나 영화나 항상 이런 여자가 등장하네요.



이렇게 버려두고 갈수는 없습니다.



툼레이더 리부트의 안타까운 장면



히미코의 존재를 부정하는 멍청한 여자



하지만 이런 여자는 항상 나중에 후회합니다.



이때 준비를 하러 간다는 동료들을 말렸어야 했습니다.



씁쓸하네요.



그와중에 탈출의 방법을 찾는 라라



이제 보트를 수리해서 섬의 중앙으로 이동할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