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3)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13)

-에르데- 2015. 7. 3. 13:30


이제 배에서 탈출합니다.



알렉스와 함께 침몰하는 배



네. 이제 더이상 죽으면 안되죠.



항해일지에는 자신들이 섬에서 나가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기록되어있습니다.



누구 발을 만지고 있는거지?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이런 여자가 가장 먼저 죽던데...안타깝네요.



19세 게임이라면 욕이라도 했으려나



먹어야 산다.



기생충 박사는 아직도 섬에서 탈출해서 유명해질 생각을 하고있네요.



이년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다른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이상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네. 너만 해엄쳐서가세요.



역시 샘



일단 고대유적에 들어가기 위해 적의 기지에 침투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전혀 도움이 안되네요.



히미코를 지키던 사무라이



할복했습니다. 즉, 실패했다는 말이죠.



라라는 드디어 현재 일어나는 이상한 현상에 대한 이유와 확신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몰려오는 적들을 손쉽게(?)처리하고...



동료들의 도움요청에 날아가는 라라



기생충 박사가 결국 한 건 했네요.



이런 상황에서도 정신을 못차린 멍청이...이런 사람은 그냥 죽여야합니다.



라라는 너무 착하네요. 그냥 설득해서 섬의 중심으로 가기로 합니다.



이제 마지막 결전의 장소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