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8)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8)

-에르데- 2015. 7. 3. 10:00


라라의 친구 샘을 구하러 갑니다.



피웅덩이에 빠진 이후 가스가 가득한 동굴로 이동을 하네요.



인간은 맛있어



정말 광신도의 말로네요.



가스폭발로 적을 처리하자 동굴도 무너지고 난리가 아닙니다.



드디어 동료 발견!!!



멋지게 전사한 그림의 소식을 전하는 라라



가스폭발을 이용해 동료를 구하려하자 동굴도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용암은 보너스



일단 구출은 성공합니다.



하지만 샘을 찾아야 하는 라라는 동료들을 따라가지 않고 다른 루트로 달려갑니다.



폭발로 인해 성도 무너지네요.



쓸모없는 박사...이놈 뭔가 수상합니다.



박사가 진작에 죽었으면 이야기가 편했을꺼에요.



라라한테 망을 보고 있는다고 하는 박사...정말 쓸모없네요.



샘 발견!!



광신도



사실 이들도 이 섬에 오고싶어서 온게 아닙니다. 하지만 광신도



드디어 구출...은 아니고 만났습니다.



탈출!!



이새끼...웃긴건 라라한테 도망가라고 말을 한다는게 웃기네요. 왜 안죽고 사이좋게 걸어오는지..



응. 너도.



샘이 위험해 보이네요.



라라도 위험해요.



동료와 벽을 사이에 두고 라라는 다른길을 찾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