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6) 본문

게임 리뷰/툼레이더 리부트

툼레이더 리부트 플레이(6)

-에르데- 2015. 7. 2. 18:36


드디어 잠시 쉴수있습니다.



샘의 위치를 파악한 라라...날아갑니다.



정말 날아가네요.



뜨끔!



플레이하는 저까지 어! 어! 이럴정도 ㅋㅋ



낙하산이 펴졌습니다!!!



하지만 숲에 떨어지는데 멀쩡할리가 없습니다. 살아있는게 다행이죠.



라라도 미칠지경이고 플레이 하는 저도 미칠지경 ㅋㅋ



근처에 있는 헬기에서 구급약을 확보하기위해 움직이는 라라



부상이 심한데 라라의 앞길은 막막하네요. 감염안되려나?



드디어 헬기!!



살기위해 시체의 옷까지 뒤집니다.



하지만 구급약이 없다는 사실에 라라는 큰 결단을 내리죠.



정말 아플듯...비명소리가 안나니 더 섬뜩하네요.



정말 유적하나 찾으려다 죽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