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PPSSPP] PSP마지막 헌팅! 몬스터헌터 3rd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PSSPP

[PPSSPP] PSP마지막 헌팅! 몬스터헌터 3rd

-에르데- 2013. 12. 9. 22:32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PSP로 출시된 마지막 헌팅 게임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입니다.



PPSSPP초기에는 한글판이 실행이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아쉬워 하고 억지로 HD버전을 플레이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케릭터를 만들고 처음 시작은 온천! 나중에 많이 이용하게 될겁니다.



집회소가 온천과 함께 있어 2G의 집회소와는 많이 다르네요. ^^



몬스터헌터 3rd의 마을 모습!



이곳이 나만의 공간! 2G와 그래픽이 많이 차이나는게 느껴지네요. 확실히 좋아졌어요.



제가 PS3로 출시한 HD버전도 가지고 있는데 PPSSPP로 플레이하는게 더 깨끗하게 
보이네요. 일단 깨짐이 전혀 없으니까요.



첫번째 퀘스트!



그래픽이 확실히 전작에 비해 깔끔합니다.



저는 역시 태도 아니면 궁이지요. 3rd부터는 특수기술까지!



다시봐도 전작보다 그래픽이 향상되어 보입니다.



열심히 헌팅......



클리어!!



몬스터헌터 3rd는 전작과 달리 아이루를 2마리를 대리고 사냥을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난이도가 낮아졌다고 생각하시면 쉽겠네요.



아마 PPSSPP 에뮬로 몬스터헌터 3rd 한글판 플레이를 시도하시고 절망하신분들이 
있는데...제가 그 점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pauth.7z


바로 몬스터헌터 3rd 한글판 해독파일입니다.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을 푸시고
ppsspp\memstick\PAUTH 경로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덮어쓰기 형식으로 말이죠.

모두가 헌팅을 하는 그날이 오면 좋을텐데...아무튼 여러분도 PPSSPP를 통해 고퀄리티의 몬스터헌터 3rd를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