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PPSSPP] 최고의 격투게임 철권6!!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PSSPP

[PPSSPP] 최고의 격투게임 철권6!!

-에르데- 2013. 12. 7. 22:32



이번에 PPSSPP로 구동해볼 게임은 PSP로 굉장한 최적화를 시킨 격투게임! 

철권6입니다.



최근에 PPSSPP 0.9.5버전에 등장함에 따라 철권6를 무리없이 플레이하는게 

가능하게되었지요.



철권6에 두명밖에 없는 한국인 케릭터중 하나인 화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릭터입니다.



플스3로 하는것보다 부족하긴 하지만 나쁘지않네요. 이게 바로 업스케일링 ^^



깔끔합니다.



거의 60프레임을 제대로 뽑아주기 떄문에 전혀 플레이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음 대전....로딩도 확실히 빠릅니다. PSP로 했을때는 굉장히 느렸는데....



여케가 확실히 보기는 좋네요.



이번에는 스토리모드!! 전혀 이상없습니다.



항상 화랑은 카자마 진과 싸우죠.



중간보스로 등장!!



대전하기전에 따로 이렇게 영상까지 있습니다. PSP게임을 그대로 
업스케일링 해서 그런지 배경은 
많이 꺠지지만 케릭터 3D모델링은 훌륭히 HD화 되었네요.



카리스마가 있는 케릭터 카자마 진



마지막!! 조금 어렵네요.



하지만 승리



물론 이렇게 커스텀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템이 비싸서 돈이 많이 필요하네요. ㅠㅠ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지 몰라서 저의 PPSSPP설정을 공개합니다.



풀옵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는 I7 870과 HD5850을 써서 그런지 전혀 어려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네요.

아마 저보다 사양이 좋지 않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옵션 타협해서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모두 철권6한번 해보세요. 재미있어요!! 그리고 요즘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건 나중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즐거운 철권6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