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PPSSPP] 몬스터헌터 2G를 해보자!!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PSSPP

[PPSSPP] 몬스터헌터 2G를 해보자!!

-에르데- 2013. 12. 7. 00:05


PSP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게임!
몬스터헌터 2G입니다.

이번에 이 게임을 PSP에뮬인 PPSSPP로 구동해보겠습니다.


매일 PSP로 하다가 컴퓨터의 큰 화면으로 메뉴를 보고있으니 굉장히 색다르네요.



지금 막 만든 저의 케릭터입니다. 플레이 시간이 1시간밖에 되지 않았죠.



PSP와는 해상도부터 다르기 때문에 마치 PS3 타이틀로 발매한 
몬스터헌터 3RD HD판을 보는 느낌입니다. 
뭐, HD버전보다 화질은 좋지만요.



도트가 깨지고 흐리게 보이던 몬헌은 더이상 없습니다. 룩덕질을 제대로 하겠네요.



편의상 저는 체력을 보면서 플레이합니다. 
옛날에 100시간정도 했을 때와 달리 그냥 더 맘편히 즐기고 싶었어요.



촌장 2성의 키퀘스트 도스팡고 토벌입니다.
굉장히 저돌적인 녀석이지만 그래봤자입니다.



5분정도 걸렸나?



무난히 퀘스트 클리어입니다.
지금까지 위의 사진을 보면서 알아차리셨겠지만 PPSSPP로 플레이 하면서도 
30프레임을 제대로 뽑아줘서 플레이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구동이 굉장히 잘되네요.



이번에는 비바콩가



얻어맞긴 했지만...클리어입니다. ^^

이렇게 이번에 PSP에뮬레이터 PPSSPP로 몬스터헌터 2G를 플레이해보았는데요.
굉장히 잘되네요.
예전에 PSP로 즐기던 추억도 있어서 한 번 달려봐야겠어요.

여러분도 한 번 PPSSPP로 도전해보세요!!

psp폰트.zip


만일 한글이 나오지 않으면 위 파일을 다운받아

ppsspp\flash0\font 경로에 압축풀어서 넣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