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3) 본문

게임 리뷰/히트맨 앱솔루션

히트맨 : 앱솔루션 플레이(3)

-에르데- 2015. 7. 21. 18:00


일단 상황 파악을 위해 돌아온 47



하지만 역시나 47을 가만히 두지 않는 아직 죽이지 못한 타겟들



몸상태가 좋지 않아 공주님 안기를 시전합니다.



지하로 내려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탔지만 멈춰버리네요.



하지만 전부 죽이고 엘리베이트를 다시 작동시켰습니다.



그랬더니 타겟이 먼저 선수를 치네요.



이놈은 이러다 어차피 47의 손에 죽음을 맞이합니다.



웨이드 사망...



하지만 복병이 숨어있었네요.



타겟을 놓치게 되어 바로 탐색을 시작하는 47



죽기전에 미치고 말았네요.



잡으러 갑니다.



무섭네요.



한편 배신을 때린 정보통이 47의 타겟과 거래를 하네요.



거래하다 죽을뻔 하지만 살아남습니다.



그러는 동안 47은 다음 목적지에 도착...



등에서 조금만 기달려라 라고 하는게 들리네요.



파트2 시작



멍청이들...



타겟이 나타나는 장소를 확인한 47!


그리고 갑자기 걸려온 정보통의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