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플레이(2) 본문

게임 리뷰/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플레이(2)

-에르데- 2015. 7. 1. 20:00


평행차원에서는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된 조커



아름다운 상봉이네요?



나쁜 슈퍼맨



조커도 여기서는 조금 강해지게 됩니다. 약을 먹었거든요.



스테이지 파괴를 이용하면 정말 다양한 액션이 등장합니다.



필살기



약을 먹더니 다른 영웅들을 쓸어뜨리네요.



하지만 다시 붙잡힌 조커



배트맨은 이 조커가 알고있는 배트맨이 아닙니다.



슈퍼맨은 다른 차원에서 온 영웅들을 복제인간이라 부르며 그 복제인간들의 차원까지 파괴하려고 합니다.



누구는 지구를 파괴하는 필살기 누구는 레이저..너무 차이나네요.



?



사이보그의 해킹대결



드디어 슈퍼맨을 무력화 시킬 무기를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실패...정말 미친 슈퍼맨도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