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플레이 본문

게임 리뷰/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 플레이

-에르데- 2015. 7. 1. 19:16


한국에서는 마블 코믹스가 더 입지가 튼튼하지만 DC 코믹스도 뒤지지 않습니다. 슈퍼맨과 배트맨등 다양한 영웅들이 미쳐 날뛰는 게임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입니다.



이 게임의 모든 사건 사고는 슈퍼맨이 조커를 죽이면서 시작됩니다. 물론 이렇게 된 이유도 나중에 전부 제대로 나옵니다. 뜬금없이 살인마가 된게 아니에요.



모바일로 먼저 플레이 했었는데...느낌이 다르네요.



일단은 그 사건이 아직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스토리 진행을 위해 컨트롤 설명과 함께 대전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이제 곧 일어난 큰 사건의 주범 조커

핵폭탄으로 도시를 날려버리려 합니다.



핵폭탄이 조커의 손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수많은 영웅들이 몰려듭니다.



일단은 막았네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조커를 막기위해 달려들었던 영웅들이 다른 차원으로 날아가고 말았습니다.



이 차원에서는 슈퍼맨이 조커를 죽였네요. 그리고 그런 슈퍼맨 편을 들고있는 또다른 영웅들과 이 차원으로 날아오게된 영웅들이 싸우게 됩니다.



필살기는 화려해서 좋네요.



한편 원래 세계의 슈퍼맨과 다른 영웅들은 다른 차원으로 날아가버린 영웅들을 찾기시작합니다.



네. 이 세계에서는 조커가 이런 일을 저지르고 슈퍼맨이 미쳤어요.



마음에 안들면 쥐어패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른 차원의 나쁜 슈퍼맨과 원더우먼인가요? 복장이...바뀌었네요.



이런식으로 케릭터 하나하나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상당히 재미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