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PPSSPP] 갓 이터2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PSSPP

[PPSSPP] 갓 이터2

-에르데- 2015. 7. 15. 06:00



드디어 나왔다! 비타와 PSP로 동시 발매한 액션 RPG게임! 갓 이터2




2013년에 출시한 나름 최신작!!



처음이니 케릭터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케릭터!!



확실히 PPSSPP를 사용해서 갓이터2를 하니 VITA까지는 아니어도 케릭터 모델링은 
확실히 훌륭하네요.



제 케릭터의 상태창...지금시작이라 별거 없습니다.



확실히 케릭터 3D모델링 하나는 훌륭합니다.



에뮬의 버전에 따라 조금 밝거나 원래 색이 나오거나 하더라구요.



배경 그래픽은 그다지...



플레이 방법을 익히기 위한 첫번째 퀘스트!



전작 갓이터 버스터와 플레이 방식은 똑같네요.



몬스터도 제탕의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미션 클리어



여기까지는 별로 바뀐걸 못느끼겠어요.



새로운 케릭터 나나!! 모델링 훌륭하다는걸 세삼느낍니다.



먹는속도에 당황하는 제 케릭터...제 케릭터는 별로 모션을 취하지 않기에 

이런 장면이 드무네요.



음식은 나눠먹는다.



남기면 혼난데요.



그리고 또 미션....

어째 시작부분은 전작과 굉장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전작보다 전체적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느낌이 들긴 하더군요. 게다가 VITA와 동시 발매해서 VITA와 멀티를 할 수있다니...물론 에뮬이니 무리

아무튼 무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물론 미션시작할때 갑자기 멈추는 현상이 가끔 발생하는데 그때는 여지없이 그냥 제실행 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