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재미있네요. 본문

게임 리뷰/파이널판타지 영식 HD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재미있네요.

-에르데- 2015. 8. 23. 06:00


파이널판타지 영식 HD입니다.

현재 그래픽이 너무 안좋다. 설정의 제한이 너무 심하다. 30프레임 고정은 너무하다. 등등 다양한 악평이 난무하는데...저도 동감합니다.


하지만 PSP게임인거 알고서 했는데...당연한거 아닌가요? 프레임은 너무하긴 하지만...

4K 해상도로 플레이 하려고 했는데 그것도 아쉽네요.



PSP로 플레이 했던것보다 너무 훌륭해서 저는 그저 즐겁네요.



이 때 까지는 순삭 당하는줄 알았습니다.



소환수 등장



백호의 르시는 당황합니다. 어째서 얼굴을 안보여준걸까



일단 창철검으로 원킬했습니다.



하지만 죽기전에 몸부림 친다고 부활



그래도 고장나서 그런지 상대하기 수월합니다. 하지만 중간 중간 에너지를 회복해서 번거롭게 만드네요.



그래도 난이도를 쉬움으로 했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죽음



제 2장 시작입니다.



그래픽의 발전이 보이네요.



죽은 사람의 기억이 사라진다니...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 진동이 없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