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진 삼국무쌍7 진나라 클리어 + Sweet FX 본문

게임 리뷰/진 삼국무쌍7

진 삼국무쌍7 진나라 클리어 + Sweet FX

-에르데- 2015. 8. 2. 06:00


진나라 스토리의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과거 조조와 유비가 겨루던 장면을 회상하는 장면이네요. 제갈량과 사마의가 전략을 짤때가 전성기였죠.



왕원희는 언제봐도 화려합니다.



삼국지 역사상 동탁을 제외하고 최고의 호구왕입니다.



전쟁중에 편히 쉬어야 한다고 돌아가질 않나...정말 최고의 호구네요.



차라리 제갈량이 왕이 되었다면 이렇게 끝나지는 않았을지도...



분기점이 있긴 하지만 일단 진나라 스토리 1회차 클리어입니다. 촉나라를 멸망시키고 끝나는군요. 오나라와 싸우는 스토리는 다른 분기점에 있는 모양입니다.


츤데레 왕원희가 없었다면 클리어가 힘들었을지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