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앤비디아 쉴드 태블릿 K1으로 즐기는 넷플릭스 본문

플레이스테이션/NVIDA Shield K1

앤비디아 쉴드 태블릿 K1으로 즐기는 넷플릭스

-에르데- 2016. 11. 20. 09:47


제 블로그에 들어오는 많은 분들이 의외로 제가 가지고 있는 앤비디아 쉴드 태블릿 K1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위해 접속하시더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앤비디아 쉴드 태블릿 K1으로 동영상 감상은 어떠한지 말이죠.



제가 사용하는 기본 화면입니다. 동영상과 웹서핑 그리고 만화책에 최적화 되었다는 사실은 그냥 봐도 알만큼 기본 화면에 어플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쉴드 태블릿의 장점은 출중한 스테레오 스피커와 8인치 디스플레이가 되겠네요.

저는 물리 홈버튼을 좋아하지만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사라지니 그냥 쓰고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실행한 모습입니다.

어플을 통한 첫 화면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둘 다 동일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 내부적인 부분이 더 좋더라구요.



동영상 재생을 하면 스샷이 안찍히니 메인 화면 스샷으로 대체하는데...

일단 감상평을 말하자면 정말 좋습니다. 화질도 FULL HD 디스플레이 덕분에 꽉찬 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하고 음질은 어느정도 좋기로 소문난 스테레오 스피커 덕분에 부족함 없는 감상이 가능합니다.


보통 게임기로 취급받는 쉴드 태블릿 K1이지만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사용법이 자리잡더군요.



구입하지 상당히 시간이 흘렀지만 메모리를 제외하고는 거의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광탈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인터넷 서핑이나 동영상 감상을 할 경우 5시간 이상은 보장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보고있을거 아니면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죠.



최근에는 8인치라는 큰화면 덕분에 블로그 접속같은 간단한 서핑은 왠만하면 아이폰이 아닌 쉴드 태블릿 K1으로 하고있습니다. 눈도 덜 피로하고 화면 조작도 편하니까요.


본래 저 역시 게임을 하지 않으니 쉴드 태블릿의 활용도가 떨어졌는데 블로그와 넷플릭스, 그리고 만화책 감상을 추가하니 활용도가 높아지고 거의 손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LTE가 지원되면 정말 좋겠지만 정 아쉬우면 아이폰 테더링을 사용하여 접속중입니다.


최근에 이제품을 구하려면 원래도 그랬지만 직구가 유일한 방법이었는데 아마존에서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다는 분이 계시더군요.



https://www.amazon.com/NVIDIA-SHIELD-K1-Tablet-Black/dp/B0171BS9CG/ref=sr_1_1?ie=UTF8&qid=1479602713&sr=8-1&keywords=shield+k1


현재도 이상없이 구입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바로 직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