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스팀판 배트맨 아캄나이트 오라클의 죽음(스포) 본문

게임 리뷰/배트맨 아캄나이트

스팀판 배트맨 아캄나이트 오라클의 죽음(스포)

-에르데- 2015. 11. 17. 06:30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배트맨 아캄나이트 입니다. 배트맨의 든든한 협력자 오라클의 역할을 했던 바바라가 배트맨 앞에서 자살을 하네요.



배트맨은 로빈에 이어 오라클까지 죽자 절망합니다.



이와중에 할리퀸의 활동이 시작되네요.



일단 귀찮기는 했지만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끝난게 아니네요.



조커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줄 알고 있었던 헨리아담스 역시 조커화 되었습니다.



배트맨의 정신에 들어가 있는 조커는 헨리를 죽이라고 하네요.



쳐 맞지나 않으면 다행이지



결국 폭탄이 폭발했습니다. 고담이 절망의 도시가 되었네요.



일단 배트모빌을 타기위해 뛰어듭니다.



중간에 아캄나이트와 싸우기도 하고



포이즌의 희생으로 도시를 구하는데 성공도 합니다.

배트맨 아캄나이트에서는 죽는 사람이 상당히 많네요.



하지만 아직 게임이 끝난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