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바람따라 흐르는 물처럼

그리드 오토스포츠 4K 플레이(GTX970) 본문

게임 리뷰/그리드

그리드 오토스포츠 4K 플레이(GTX970)

-에르데- 2015. 7. 26. 13:00


전에 G2A에서 4000원에 구입한 그리드 오토스포츠입니다.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제가 설치를 안해볼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과거의 게임은 무조건 4K로 플레이 합니다. 2년전 게임까지는 거의 대부분의 게임이 4K로 플레이가 되더군요. 역시 스펙이 깡패입니다.



오프닝 영상도 카메라 구도가 환상이네요.



드디어 인게임 스샷입니다. 4K의 위엄이 느껴집니다. 게다가 최근 HD 텍스쳐 DLC가 추가된걸로 봐서 출시 당시에는 이런 그래픽이 아니었을겁니다.



공개 스샷에 운전자 시점은 없어서 불안했는데 제대로 운전자 시점도 지원하네요.



과거 황사낀 그래픽으로 욕을 바가지로 먹었는데 그리드 오토스포츠는 그래픽 색감도 마음에드네요.



적당히 컨트롤을 익히고 플레이어 설정과 경기를 선택합니다.



연출은 정말 좋습니다.



4000천원에 이만한 레이싱게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난이도를 이지로 하고 패드플레이를 했는데...생각보다 순위권에 들기 힘드네요.



처음에는 레이스가 끝나고 바로 리플레이가 안나와서 없나 했는데 따로 메뉴가 있더군요. 

이점 꼭 확인하세요.



이게 4천원 게임입니다!



정말 재미있네요. WRC4 챔피언십 끝내고 삭제했는데 다음으로 이 게임을 선택하길 잘했습니다.



정말 재미있네요.